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반응형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신차를 구매하셨나요? 아니면 지금 타고 다니시는 차량을 더 아늑하게 꾸미고 싶으신가요?

차량 내부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것들 중 한가지는 대쉬보드커버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는물론 난반사, 차안 실내 온도 유지, 대시보드 변형방지, 연비절감 등 1석 4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자동차 대쉬보드의 온도

계절의 관계없이 자동차의 온도가 가장 높은 곳은 대쉬보드입니다. 한 여름에는 약 90도에 달합니다.

봄, 가을, 겨울에도 강한 복사열로 차량 내부의 변형, 크랙, 손상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난반사 차단

주행 시 시야를 방해하는 난반사를 차단하여 사고의 위험을 줄여주며, 전면 틴팅을 시공한 차량의 경우 난반사가 더욱 심해 대시보드커버는 필수입니다.

 

적정 실내 온도 유지 기능

대시보드커버의 차량 보호 기능으로 뜨거운 열기와 차가운 냉기 및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시켜 운행에 쾌적한 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대쉬보드 변형방지

대쉬보드커버는 자외선을 차단시키며, 대쉬보드의 오염과 변형을 막아줍니다.

 

연비 절감효과

커버 설치시 실내 온도가 적절히 유지되며, 에어컨이나 히터를 무리하게 켜는 일이 줄어들게 되어 자동차 연비 절감 효과로 이어지게 됩니다.

 

아반때 cn7 대시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판매량, 추천수에 따라 제품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아래 추천 제품 5개 중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나 살펴보세요.

 

1. 차모아 대쉬보드커버 차종별로고 슈퍼 소프트벨벳 20년 NEW 업그레이드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차모아 대쉬보드커버>

가격 : 37,800원 -> 31,800 원

 

간단리뷰

슈퍼 소프트 벨벳 원단 채택 

-차모아 대쉬보드 커버는 기존의 일반 벨벳 원단과 차별화된 슈퍼 소프트벨벳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슈퍼 소프트 벨벳 원단은 융모가 짧고 균일하며 스웨이드 느낌의 재질로 촉감이 매우 부드러운 최고급 베벳 원단입니다.

차모아 대쉬보드 커버로 내 차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2. DUB 벨벳 논슬립 대쉬보드 커버 올뉴 아반떼 CN7 대시보드커버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DUB 벨벳 논슬립 대쉬보드 커버>

가격 : 69,000 -> 38,900 원

 

간단리뷰

-다른차원의 벨벳

본투로드는 최초로 벨벳을 대쉬보드커버에 접목시켰습니다. 대쉬보든커버에 가장 적합한 벨벳 원단을 직접 개발하여 가장 품질 높은 벨벳을 엄선합니다.

-완벽한 실리콘

기존 대쉬보드커버 제품들에서 발생하는 '유해성분을 ZERO로 만들고자 하였으며, 다년간의 노력으로 결국 본투로드 제품에 실리콘을 입히는데 성공하였습니다.

 

3. 바이블오토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논슬립 벨벳 대시보드커버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바이블오토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가격 : 34,900 원

 

간단리뷰

프리미엄 소프트 벨벳 블랙 원단을 적용하여 차량에 장착시 고급스러움은 물론 겨울엔 따사롭고 여름철엔 시원시원합니다.

대쉬보드커버 바닥면에 듬성듬성 무늬만 있는 논슬립 원단이 아닌 촘촘하게 확장된 논슬립 원단을 적용하여 별도의 고정 기구 양면테이프 등을 사용하지 않아도 밀착력과 신축성이 우수하여 간편하게 장착 탈거가 가능합니다.

 

4. 훠링 아반떼 CN7 전용 들뜸방지 논슬립실리콘 벨벳 대쉬보드커버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훠링 아반떼 CN7 전용 들뜸방지 논슬립실리콘 벨벳 대쉬보드커버>

가격 : 32,800 원

 

간단리뷰

-기존 벨벳원단보다 융모가 짧고 밀도가 높습니다.

-단위면적당 밀도가 높아 햇빛과 자외선 흡수율이 뛰어납니다.

-융모의 방향성이 없어 빛의 산란을 방지하여, 난반사를 줄여줍니다.

 

훠링 벨벳 대쉬보드 커버는 운전에 방해가 되는 햇빛에 의한 반사광을 분산시켜 눈부심을 방지하고 장시간 운전시 편의성을 도와주며, 난반사를 차단해 사고의 위험을 줄여 줍니다.

5. 2020년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스웨이드 / 벨벳 / 부직포]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2020년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가격 : 00 -> 00 원

 

간단리뷰

-논슬립 기능

바닥면이 전체적으로 밀림방지 기능이 들어 있어 대쉬보드 장착시 안착이 되어 밀리지 않으며 쉽게 탈부탁이 가능합니다.

-최신형 기계컷팅

각 차량에 맞게 3D 수제맞춤 제작으로 유해물질 발생 우려되는 레이저 컷팅이 아닌 초정밀 최신형 기계 컷팅으로 오차 0.1%미만 여러장을 올려두고 컷팅하는 프레스에 비해 제단 정확도가 우수합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필수 용품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이었습니다.

더 다양한 대시보드커버가 궁금하시면 아래 검색창에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로 검색해 보세요

 

 

 

이전 포스팅 보기

2020/09/20 - [자동차용품] - 아반떼 AD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아반떼 AD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아반떼 AD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신차를 구매하셨나요? 아니면 지금 타고 다니시는 차량을 더 아늑하게 꾸미고 싶으신가요? 차량 내부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

car.learnnamja.com

2020/09/18 - [자동차용품] - 쉐보레 볼트 EV 색상 확인법과 자동차 붓펜 구매(컬러코드, 색상코드)

 

쉐보레 볼트 EV 색상 확인법과 자동차 붓펜 구매(컬러코드, 색상코드)

쉐보레 볼트 EV 색상 확인법과 자동차 붓펜 구매(컬러코드, 색상코드) 쉐보레 볼트 EV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법 쉐보레 차종 색상코드는 운전석 앞문 센터 필러 부분에 붙어 있는 차대번호 스티

car.learnnamja.com

2020/09/18 - [자동차용품] - 쉐보레 이쿼녹스 5가지 색상 확인법과 자동차 붓펜 구매(컬러코드, 색상코드)

 

쉐보레 이쿼녹스 5가지 색상 확인법과 자동차 붓펜 구매(컬러코드, 색상코드)

쉐보레 이쿼녹스 5가지 색상 확인법과 자동차 붓펜 구매(컬러코드, 색상코드) 쉐보레 이쿼녹스 색상코드(컬러코드) 확인법 쉐보레 차종 색상코드는 운전석 앞문 센터 필러 부분에 붙어 있는 차

car.learnnamj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