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반응형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신차를 구매하셨나요? 아니면 지금 타고 다니시는 차량을 더 아늑하게 꾸미고 싶으신가요?

차량 내부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것들 중 한가지는 대쉬보드커버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는물론 난반사, 차안 실내 온도 유지, 대시보드 변형방지, 연비절감 등 1석 4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자동차 대쉬보드의 온도

계절의 관계없이 자동차의 온도가 가장 높은 곳은 대쉬보드입니다. 한 여름에는 약 90도에 달합니다.

봄, 가을, 겨울에도 강한 복사열로 차량 내부의 변형, 크랙, 손상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난반사 차단

주행 시 시야를 방해하는 난반사를 차단하여 사고의 위험을 줄여주며, 전면 틴팅을 시공한 차량의 경우 난반사가 더욱 심해 대시보드커버는 필수입니다.

 

적정 실내 온도 유지 기능

대시보드커버의 차량 보호 기능으로 뜨거운 열기와 차가운 냉기 및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시켜 운행에 쾌적한 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대쉬보드 변형방지

대쉬보드커버는 자외선을 차단시키며, 대쉬보드의 오염과 변형을 막아줍니다.

 

연비 절감효과

커버 설치시 실내 온도가 적절히 유지되며, 에어컨이나 히터를 무리하게 켜는 일이 줄어들게 되어 자동차 연비 절감 효과로 이어지게 됩니다.

 

벨로스터 대시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판매량, 추천수에 따라 제품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아래 추천 제품 5개 중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나 살펴보세요.

 

 

     

 

1. 본투로드 싸다 대쉬보드커버 블랙 원단+화이트 라인 + DUB 종이 방향제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본투로드 싸다 대쉬보드커버>

 

가격 : 19,800 원

 

간단리뷰

색다른 품질

고품질의 프리미엄 대쉬보드 커버

싸다커버는 압축 롤링 타콩처리의 부드러운 소재의 기모, 뛰어난 유연성, 완벽한 일체감을 자랑합니다.

 

변색되지 않는 선명함

프리미엄 대쉬보드 커버 SSADA는 변색에 강할 뿐만 아니라 대쉬보드 커버에 어떠한 물품을 올려도 자국이나 눌림이 없습니다.

2. 이모션 베이직 대쉬보드커버 현대, 벨로스터, 블랙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이모션 베이직 대쉬보드커버>

가격 : 26,250 원

 

간단리뷰

여름철, 겨울철 4계절 사용 가능

여름철에는 태양열을 흡수 및 반사하여 외부의 열이 내부로 전해지는 현상을 막아주며 겨울철에는 앞유리의 냉기를 차단시키는 효과를 내어 내부 보온 효과는 물론 포근한 인테리어 효과를 줍니다.

고급원단을 사용하여 탁월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4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3D 입체 설계 레이저 정밀 가공

각 차종에 맞는 3D CAD를 이용한 완벽한 설계로 인해 대쉬보드와의 완벽한 핏을 이루어 실내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3. 어바인 클래스 벨벳 논슬립 대쉬보드커버 현대, 벨로스터(센터 무), 블랙 + 화이트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어바인 클래스 벨벳 논슬립 대쉬보드커버>

 

가격 : 29,390 -> 26,8300 원

 

간단리뷰

벨벳 대쉬보드커버 라인업 추가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하여 벨벳 라인업을 강화하였습니다.

블루코드의 섬세하고 견고한 품질로 탄생한 벨벳 대쉬보드커버로 실내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보세요.

 

플라워 패턴 논슬립 실리콘 

평범한 도트 실리콘에 플라워 패턴을 더하여 디자인과 논슬립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펠트 대쉬보드커버

스테디 셀러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펠트원단 대쉬보드커버는 변함없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 본투로드 본커버 대쉬보드커버 원단네이비 스티치 브라운, 현대 벨로스터/터보(2011~2017년 / 센터유)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본투로드 본커버 대쉬보드커버>

가격 : 37,000 -> 35,5600 원

 

간단리뷰

세상 간편한 본커버 설치방법

닦고, 양끝에 붙이고, 덮으면 끝

 

부착력 약해졌을 땐, 물에 씻으면 새 거 돼요.

 

 

5. 차마루 현대 3D 논슬립 대쉬보드커버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차마루 현대 3D 논슬립 대쉬보드커버>

 

가격 : 27,800 -> 25,790 원

 

간단리뷰

차마루 3D 논슬립 대시보드커버

완벽한 장착을 위한 3D CAD 디자인 설계와 고급 벨보아원단의 탁월한 일체감

논슬립 SBS 고무패드가 적용된 3D!


지금까지 자동차 필수 용품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이었습니다.

더 다양한 대시보드커버가 궁금하시면 아래 검색창에 "벨로스터 대쉬보드커버"로 검색해 보세요

 

 

 

이전 포스팅 보기

2020/09/21 - 인천 수입차 외형복원 포드 토러스 뒤 휀다, 뒤 범퍼 판금도색

2020/09/21 - 아반떼 MD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2020/09/21 - 아반떼 cn7 대쉬보드커버 추천 BEST TOP 5 자외선 차단, 난반사 차단 효과

반응형